본문 바로가기
Passive Income

티스토리 로그인제한 7일(그럼에도 불구하고 글 쓰는 방법)

by 매일사직서 2023. 6. 19.
반응형

제가 최근 다른 블로그를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티스토리 로그인제한 7일을 받았습니다. 하나의 티스토리에서 4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그 하나 때문에 나머지 3개의 블로그에 피해가 발생 하였습니다. 

티스토리 로그인제한 7일
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7일

그래서 저는 뭐가 원인인지, 어떤 글이 문제인지 확인 하였습니다. 제가 최근에 다쳐서 환부 사진을 올려서 그렇다고합니다. 이 사진이 청소년 유해 정보라고 하네요. 참 답답 합니다. 

글은 따로 지울 필요는 없었습니다. 알아서 삭제 해줍니다. 그런데 고작 이거 때문에 제가 글을 쓴 것은 아닙니다. 티스토리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것이지 글을 못쓰는 것은 아니었습니다. 여기서 다들 '로그인을 해야 글을 쓰지' 라고 하실텐데요. 맞는 말이긴 합니다.

티스토리 로그인제한일 때 블로그 작성하는 방법

하지만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. 바로 API 입니다. 

저는 기존 API를 활용하여 포스팅 코드를 구현한적이 있습니다. 참고로 저는 언어관련은 아~~~~~~~~예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입니다. 그냥 유튜브 보고 따라 했더니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. 제가 API를 이용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1. 매번 로그인 하기 귀찮음

2. 연속적으로 글을 올리면 안좋다는 글을 보았음

3. 마찬가지로 하루에 여러 글을 포스팅 하는 것도 안좋을 거라 생각하였음

4. 글을 쓸 주제가 떠올랐을 때 미리 써놓고 코드 한번 돌려주면 끄으으읏~~ 

너무 너무 간단하고 편합니다. 

코드에 관련해서 필요하신 분들이 많다면 정말 간단하게 글 올 릴 수 있는 코드 작성 및 사용법에 대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반응형

댓글